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반도레포츠(ip:)

작성일 2020-03-30 16:27:51

조회 5286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고객님께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상품파손 시 받아보신 택배상자 및 상품의 파손부위를 찍어 저희 반도레포츠 카카오플러스로 사진과 함께 연락 남겨주세요

원인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교환 또는 반품으로 진행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반도레포츠 카카오플러스  https://pf.kakao.com/_DsxcJC / 032-624-4603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