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반도레포츠입니다.
저희 매장 찾아주신 고객님 감사드립니다.
그리고 누락상품으로 인하여 기분 상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바낙스본사에서 많은 양이 출하되다보니 실수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.
좀더 신중히 상품 보내드릴 수 있도록 고지드리겠습니다.
고객님과 통화 후 바로 출고지로 확인드려 상품 최대한 빠르게 재출고 진행드렸습니다.
유선 안내시 시스템 문제로 조회가 느려 조금 지체 된 답변드리게 되어
답답함을 느끼셨을 것 같습니다. 정말 죄송합니다.
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저희가 다수 쇼핑몰 운영하며 문의응대를 하고있습니다.
유선으로 문의 주실 시 가장 빠르게 도움 받으실수 있으십니다.
다시한번 죄송의 말씀드리며 고객님 말씀 귀기울여
앞으로는 모든 것에 좀 더 신속한 응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.
[ Original Message ]
네이버쇼핑에서 바낙스 파워핸들 60mm 2개를 주문했는데
1개만 딸랑 왔습니다.
글을 남긴들,문의를 한들 답변은 아예 안하시네요?
결국은 전화를 해서 여직원과 통화를 했는데 조회를
하는데도 한참 걸리고 일 처리를 제대로 하시는지가 의문
입니다.
나머지 핸들 1개를 빨리 보내시든가 아님 환불해주세요
문의글은 일부러 안보시는거죠?
반도레포츠에서 구매력을 떨어뜨리게 하네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